찾아가는 보청기 홈서비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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찾아가는 보청기 홈서비스란? 
     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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몸이 아프거나 거동이 불편하신 분, 장거리 거주로 저희 센터 방문이 힘든 분들을 위해 직접 방문하여 보청기 상담 및 적합을 해드리는 출장전문 다이렉트 서비스입니다. 전화 주시면 사전 상담 후 고객님 가능시간에 방문하여 센터와 동일한 절차로 청력평가를 실시하고, 보청기 맞춤부터 착용, 조절과 케어까지 진행하여 드립니다.
     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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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장지역

PHONAK

전라북도 전 지역, 그리고 전국지역



신청방법

전화신청063) 273-8822~3

포낙보청기 전주센터는 찾아가는 보청기 홈서비스를 통해 센터로 직접 찾아오지 못하는
고객님께도 수준높은 청각재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청력평가, 보청기 적합, 수리, 청능 재활에 관련된 모든 부분을 체계적으로 관리해드립니다.
     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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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방법
     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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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 및 방문스케줄 확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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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초방문
1. 청력평가 및 결과 상담
2. 접합한 보청기 유형과 모델 결정
3. 귓본 체취
4. 보청기 착용 스케쥴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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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청기 제작
1. 해당 제조사에 제작의뢰
2. 출고된 제품 검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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두번째 방문
1. 고객 착용 및 적합
2. 보청기 착용법 및 주의사항 설명
3. 결제
     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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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 및 방문스케줄 확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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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초방문
1. 청력평가 및 결과 상담
2. 접합한 보청기 유형과 모델 결정
3. 귓본 체취
4. 보청기 착용 스케쥴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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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청기 제작
1. 해당 제조사에 제작의뢰
2. 출고된 제품 검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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두번째 방문
1. 고객 착용 및 적합
2. 보청기 착용법 및 주의사항 설명
3. 결제
     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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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주차 고객방문
1. 착용 상태 확인
2. 불편 사항 점검 및 재조절
  • 행수 :
    열수 :
    타입 :
    • 선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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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개월차 고객방문
1. 착용효과 상담 및 재조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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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개월차 해피콜
1. 불편사항 접수 및 해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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착용후 1년차 방문
1. 청력 재평가 및 재조절
     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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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행수 :
    열수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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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주차 고객방문
1. 착용 상태 확인
2. 불편 사항 점검 및 재조절
  • 행수 :
    열수 :
    타입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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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실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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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개월차 고객방문
1. 착용효과 상담 및 재조절
  • 행수 :
    열수 :
    타입 :
    • 선색
    • 실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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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개월차 해피콜
1. 불편사항 접수 및 해결
  • 행수 :
    열수 :
    타입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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착용후 1년차 방문
1. 청력 재평가 및 재조절